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물 소개> 에이프릴 나은 (에이프릴의 바전매력 나은!)
    연예인 소개/여자아이돌(가수) 2020. 5. 26. 18:01

     

    인물 소개 다섯 번째 아이돌은 에이프릴의 나은입니다.

     

    이름 : 이나은

    출생 : 1999년 5월 5일(어린이날..? 오.. ) / 청주, 대전

    혈액형 : B형

    소속사 : DSP미디어 / 소속 그룹 : 에이프릴(APRIL)

    데뷔일 : 2015년 8월 24일

    팀 내 포지션 : 서브보컬, 비주얼, 비글, 연기, 예능

    특징 : 이쁜 미모, 예쁜 미모, 엄청난 미모

     

     

    나은님을 처음 딱 보는 순간 나오는 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사람인가 여신인가.. 같은 미모에 대한 칭찬부터 시작하는데요.

     

    에이프릴에서도 공식 비주얼 멤버라고 알려져 있는 나은님은 정말 예쁜 얼굴형을 가졌으며

    작은 얼굴안에 눈, 코, 입이 조화롭게 들어가 있으며 팔도 길고, 다리도 길고 키도 167cm로

    만인의 이상형인 나은님!

     

    심지어 에이프릴의 다른 멤버들도 나은님의 첫인상을 이야기할 때 '너무 예뻤다'라고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ㅎㅎ

     

     

    나은님은 사실 에이프릴로써 알려진 것보다 웹드라마를 통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에이틴이라는 엠넷의 웹드라마에서 김하나 역을 소화하면서 나은님의 존재를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나은님을 에이틴이라는 웹드라마를 통해 처음 보게 되었는데

    그냥 신인 배우라고 생각했지만 후에 에이프릴이라는 걸그룹 멤버였다는 사실을 알고 노래부터 들어봤답니다 ㅎㅎ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도 카메오로 잠깐 나왔다고 하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신기하더라고요.

    (그 드라마 매주 챙겨봤었기에..)

     

     

    나은님은 에이프릴로 데뷔 전에 원래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였다고 하는데요.

     

    나은님은 어쩌면 트와이스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식스틴이라는 프로그램에 나갈 수 있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프로그램에 출연하지도 않고 얼마 있다가 JYP를 나와 혼자 연기를 독학했다고 합니다.

     

    이후 DSP미디어의 연락을 받고 3개월 뒤 에이프릴이라는 팀으로 아이돌 정식 데뷔를 하게 됩니다.

     

     

    막간에 에이프릴의 노래를 추천드리자면

     

    미니 6집 The Ruby의 타이틀 곡 '예쁜게 죄'라는 곡과 가장 최근 곡인 미니 7집 Da Capo의 타이틀 곡 'LALALILALA'입니다.

     

    예쁜게 죄는 나은님에게 죄가 있다면 예쁜게 죄..?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나은님 뿐만 아니라 에이프릴 멤버분들의 미모가 물올라 정말 눈호강했던 시기라

    이 노래를 추천하면서 무대 영상도 같이 찾아보셨으면 해서 이 노래를 추천합니다.

     

    LALALILALA는 가장 최근 곡이기도 한데요.

    사실 저는 컴백했는지 몰랐지만 우연히 이 노래를 듣고 계속 귀에 맴돌아서 찾아보니 에이프릴의 노래라고 해서 이건 됐다. 이건 대박이다 하면서 제 플레이 리스트에 넣은 곡입니다.

    이 곡이 포함된 앨범 Da Capo의 앨범 자켓 사진중에 하얀 수트를 입은 자켓 사진이 있는데 너무 예쁩니다 ㅜㅜ

     

     

    나은님은 외모뿐 아니라 성격도 참 좋은데요.

    저는 처음 나은님을 보고 예쁘다. 청순하다. 모범생 스타일에 조용한 스타일 일 줄 알았는데..

    몇 가지 찾아보니 팀 내 비글을 담당하고 있다고 해서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솔님과 함께 비글을 담당하면서 끼도 많아 보이고, 유쾌하고 밝은 성격에 리액션도 좋아 예능에서 유망주로

    기대가 된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서 제가 느낀 첫인상과의 차이가 커서 놀랐습니다 ㅎㅎ

     

    하지만 에이틴 촬영 당시 바이킹을 타다가 울었다고 합니다..ㅜㅜ

    밝고 유쾌한 성격이지만 겁도 많고 눈물도 많고 마음속은 여릴 거 같네요 ㅜㅜ

     

     

    어제 우연히 보게 된 어쩌다 발견하 하루를 보다가 나은님을 보고 오랜만에 반가운 느낌이 들어

    검색하다가 생각이 나서 인물 소개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냥 노래나 우연히 드라마로 보는 거 이외에는 아는 게 없었지만

    이번 달에 생일이 있던 것도, 슈퍼스타와 대세들만 찍는다는 주류광고 찍었고

    에이틴에서 봤을 때에 비해 너무 큰 사람이 되어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항상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맛있는 거도 많이 먹으면서 ㅎㅎ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나은님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