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물 소개> 위키미키 유정(춤, 랩, 노래 못하는게 없는 만능 귀요미 유댕이!)
    연예인 소개/여자아이돌(가수) 2020. 5. 25. 22:44

     

     

    인물소개 네 번째 아이돌은 위키미키 귀요미 유정입니다.

     

    이름 : 최유정

    출생 : 1999년 11월 12일 / 경기도 구리시

    혈액형 : O형

    소속사 : 판타지오 / 소속 그룹 : 전) IOI, 현) 위키미키, (우주미키)

    데뷔일 : 2016년 5월 4일 / 2017년 8월 8일

    팀 내 담당 포지션 : 메인 댄서, 메인 래퍼, 서브보컬, 귀요미

    특징 : 낯가리는 비글, 표정연기 천재, 댄스 천재

     

     

     

     

    "이 세상 최고의 귀요미 유댕이~~~"라고 불리는 우리의 유정님ㅜㅜ

    정말 너무너무 귀여운 유정님은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첫 무대 센터를 하였습니다.

    이때 저는 본방을 챙겨보았는데 회가 거듭날수록 실력이 하나하나 드러나는데 소름이 돌았습니다.

     

    찾아보니까 첫 등급을 D등급을 받았던데 (여태 B나 C인 걸로 알았는데..)

    3화 만에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 인정받은걸 보고 다시 한번 소름이 돋았습니다.

    역시 센터에 서는 사람은 다 이유가 있는 거더라고요.

     

     

     

     

    유정님은 아이오아이 이후 위키미키라는 그룹으로 다시 한번 데뷔를 하였습니다.

    위키미키에서는 메인 래퍼, 메인 댄서, 서브보컬을 맡으면서 능력자 포지션을 담당합니다.

    참고로 아이오아이 활동 시절에는 곡 작사도 참여하면서 정말 만능돌이십니다.

    (위키미키 앨범에도 작사한 곡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주미키는 광고 CF를 위한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저도 트위터를 보다가 "..? 뭐지???" 하는 표정을 하면서 얼떨떨한 반응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보니 다른 그룹과 콜라보 유닛을 하면서 여자 아이돌끼리 친목을 하는 걸 보니

    좋은 프로젝트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유정님하면 애교, 애교하면 유정님이죠

    우선 이 영상부터 보시면 누구나 인정하고 귀여워 앓고 계실 거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Z4PAZzrj6s)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렇게 귀여운데 메인 래퍼를 담당하다니... 반전 매력 ㅜㅜㅜ

    랩 할 때는 래퍼 유댕이라고 지칭하면서 본인도 좋아하는 유댕이라는 별명까지 가졌는데

    파워풀한 춤이랑 랩 메이킹까지 참여하고 너무 귀염 멋짐 터지네요ㅜㅜ

     

     

     

     

    유정님에게는 둘도 없는 친구 도연님이 있는데요. 바로 도댕 케미!

    아이오아이 멤버도 같이하고 위키미키 멤버로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둘의 캐미는 아이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둘의 현실 친구 모먼트가 나오는 영상이 있는데 이거 한번 보면 둘이 얼마나 친한 사이인지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정말 둘이 노는 거 보면 유정님이 일방적으로 당하는 영상만 본거일 수 도 있지만

    제가 볼 때는 둘은 평생 친구하고 다음 생도 평생 친구를 할 정도로 오래가는 사이가 될 거 같습니다.

     

     

     

     

    유정님은 활동하면서 단발, 중단발, 거지존, 장발 시절을 다 보여주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단발이 젤 귀욤 터져서 좋더라고요 ㅎㅎ

     

    가끔은 어른스러운 모습도 보이고 성숙한 모습도 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꾸준히 가져가고 있습니다.

    위키미키로써의 활동을 하면서 여러 컨셉의 노래를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티키타카랑 크러쉬가

    제일 귀에 쏙쏙 박히고 꾸준히 플레이리스트에 넣고 듣게 되는 거 같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 중에서 안 들어 보셨다면 한 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정님은 춤도 랩도 보컬도 작사도 다 잘하고 지금은 웹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라는 놀이공원 속 여러 이야기들을 다루는 웹드라마에 나오고 있습니다.

     

    위키미키의 가장 최근 곡인 DAZZLE DAZZLE(대즐 대즐) 이후로 별다른 소식은 없지만

    이렇게 웹드라마 하나가 키링분들에겐 정말 좋은 소식이었을 거 같네요.

     

    저는 밀린 유정님의 웹드라마를 보러 가야 하니

    이만 위키미키의 유정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글을 올리자마자 다음달 6월 중순에 컴백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또 노래가 나오면 들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